본문 바로가기
족구

족구 안축차기 공격속도 측정 #똥's #족구왕동준이

by 똥's 2020. 2. 11.
728x90

안녕하세요 똥이입니다.

최근 족구 youtube 방송을 많이 시청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선수들의 공 구속을 측정하는 영상을 봤습니다.

마침!

속도측정기가 있어서

재미삼아!

저 똥이의  안축차기와 발등차기 구속을 측정해봤습니다.

※ 안축차기와 발등차기에 대한 설명은 이전글 참조 바랍니다.

2019/07/11 - [족구] - 족구의 꽃! #공격수의 공격기술 소개(1)

 

족구의 꽃! #공격수의 공격기술 소개(1)

안녕하세요 똥이입니다~ 저는 족구의 4개 포지션 중에서 공격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격수는 다른 말로 "킬러"라고 하는데, 오늘은 족구의 공격 기술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박수) 족구는 신체부위..

jkkingdj.tistory.com


 


타격기가 없어서,

그냥 땅에 바운드해서 공을 차고

구속을 측정했습니다.

안축차기 시속 79 KM/H 정도

발등차기 시속 86 KM/H 정도

가 최대 구속 되겠습니다.

촤~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유명한 공격수들에 비해서는 많이 느리네요...

전국 최강부 전유현 선수는

안축차기  시속 88KM/H

나오더라구요...

몸은 안풀고 차서 그런가? ..( 핑계입니다 하하 )

 

어제 저희 스승 효찌바리의 안축속도를 측정 해봤는데.

86 / 87 / 86 KM/H

나왔습니다.

안축속도는 전국1등일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ㅎㅎ

저는 속도측정을 계기로

연습이 많이 부족하구나 깨달았습니다.

앞으로 연습좀더해서 영상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똥이의 목표는

발등차기 100KM/H

안축차기 85KM/H

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