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투썸플레이스 #부산동서대점 #공부맛집 #부산공부하기좋은카페

by 똥's 2020. 7. 26.
728x90

안녕하세요 똥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업무가 많이 바빠져서 블로그관리에 소흘했습니다ㅜㅜ

오래간만에 주말에 자유를 얻어 부산에 카페를 왔는데 정말 공부하기 너무너무 좋은카페를 찾아 글을씁니다!

그장소는!!!

바로 투썸플레이스 부산 동서대점입니다!

장점을요학하자면,
#넓은 공간
#긴 영업시간
#공부하기 좋은 환경
#맛있는커피

입니다.

투썸플레이스 부산 동서대점의 모습입니다.
지하1층부터 2층까지 3개의 층을가지고 있습니다.

오전 10시에서 오후12시까지 영업을 했었는데,
2월24일 이후로 영업시간을 연장했습니다. 촤~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새볔 2시

주말틈틈히 열심히 공부하러와야겠습니다!! ㅎㅎ

< >

지난 월요일 2020.07.21일 지하층을 리뉴얼해서 OPEN 했습니다.

※ 지하층을 OPEN하면서, 방학중에는 2층은 단체예약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지하로 내려왔는데 .. 촤~
룸으로된 좌석 부터 테이블석까지 40명은 거뜬히 수용할수 있는 공간이 딱 있었습니다.

거기에 책상 사이즈 보이시나요!?
가지온 책 커피 노트북 다꺼내서 올려놔도 여유로울 사이즈입니다!! ㅋㅋ대박🤩

거기에 더해서 지하층의 모든테이블에 콘센트가 설치되어있습니다ㅋㅋ 뭐지 했는데 커버를 옆으로 슥 치우면 콘센트가 짠하고 나옵니다ㅋㅋ

정말 공부 맛집 아닌가요!?

< >

녹차라떼 아이스랑 달고나라떼 주문해서 먹었는데 달고나라떼 강추입니다ㅋㅋ 너무달고 맛있습니다~

지난번 급하게 공부해서 4일만에 컴활1급 필기 합격했는데, 시간적 여유되는대로 실기책 구매해서 바로 자격증 취득 각 잡아야겠습니다ㅎㅎ

 

투썸플레이스 부산동서대점의 주소입니다.
# 부산 사상구 냉정로 113

부산 2호선 냉정역 1번출구 나오셔서 오르막길 쭉 올라오시면 도로쪽에 투썸플레이스 바로 찾으실수있습니다~

카페 공부맛집 투썸플레이스 동서대점!! 강추드려요~

오늘도 좋을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