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

#바디럽 #24시간 잠안자기 대회 #상금 1000만원!! #용돈벌기대회 #세상에서가장졸린대회 #꿀잠지원금

by 똥's 2019. 7. 22.
728x90

안녕하세요 똥이입니다.

오늘은 아주 신선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현대인들의 숙면을 연구하는 "바디럽"이라는 회사를 알고계신가요?

"숙면은 호모 사피엔스의 궁극적인 가치이자 권리다" 라는 말을 남긴 바디럽은
마약베게, 마약메트리스 등들의 사람들의 숙면(꿀잠)을 위한 제품들을 개발 & 판매 하고있는,
회사입니다!!


이 바디럽회사에서 이번에 "잠 안자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상금을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상금은 무려 1000만원! 촤~ 

후... 24시간만 버티면 내 손에 상금 1000만원이 생긴다고합니다!! ㅎㅎ

대회 정보 요약

대회 일정 2019년 8월 3일(토) 오후 3:00 ~ 8월 4일(일) 오후 3:00 까지 총 24시간

대회 장소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신청 기간 2019년 7월 4일 ~ 7월 24일

참가 인원 100명

참가자 발표 2019년 7월 24일 이후 개별 연락

혜택 우승 시 꿀잠지원금 1,000만원 지급 /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바디럽 제품 제공


대회에 참여 하고싶은 마음이 확 생기네요!!

대회 참가 방법은,

아래 바디럽 URL 클릭을 하시면,

.https://bodyluv.kr/event_intro.html

 

BODYLUV 바디럽

  “숙면은 호모 사피엔스의 궁극적인 가치이자 권리다.”- 몸사랑(바디럽) - 안녕하세요.‘바디럽’ 입니다. 저희는 현대인들의 ‘깊은 수면(Deep Sleep 직역)’, 숙면을 연구합니다. 숙면을 몸소 행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안하다 보니, 어느덧 숙면 관련 제품만 10여 종 이상이 되었습니다. 지난 2017년 ‘마약베개’ 출시를 시작으로, 다행히 많은 분들이 숙면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도 자면서 꿈을 꾸는 렘(REM

bodyluv.kr

바디럽의 잠 안자기 대회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페이지 맨 아래를 보시면,

노란색 배경의 검정글씨로, 참가신청 버튼이 보입니다!! 참가 신청 눌러서 질문에 답변 하시고 참가하시면됩니다.
※ 회원가입 하셔야됩니다~

질문내용을 살펴보면, 3가지의 요구를 합니다~

1. 나만의 ‘바디럽 ASMR’ 영상을 보여주세요.

본 대회의 핵심은 숙면! 누구든 숙면하게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바디럽 ASMR’ 영상을 찍어주세요. 
- 나만의 ‘바디럽 ASMR’ 영상에서는 자신이 이번 대회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나 목적, 각오, 불면에 특화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 등을 이야기 해 주셔도 되고, 바디럽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바/디/럽’으로 삼행시를 만들어 주셔도 좋습니다. 자유롭게 본인의 매력을 어필해 주세요. 
- 나만의 ‘바디럽 ASMR’ 영상에 바디럽 마약베개가 등장하면 더 좋습니다. 
- #바디럽 #잠안자기대회 #바디럽ASMR 이라는 해시태그(총3개)를 넣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고 게시물 링크를 복사한다. 
- 나만의 ‘바디럽 ASMR’ 영상 인스타그램 게시물 링크 (해당 계정과 게시물은 공개상태여야 합니다.) 

2. 참가 목적을 적어주세요 (최대 300자)

- 자신이 이번 대회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나 목적, 각오, 상금을 받으면 어떻게 쓸지, 또는 바디럽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바디럽과 관련된 사연 등을 자유롭게 기재해 주세요. 
영상으로 충분히 어필해 주셨다면 간단히 적어 주셔도 좋습니다. 

3. 건강 또는 안전 관련 주의사항 (최대 300자)

- 건강이나 안전에 관련해 대회 참가 시 문제될 수 있는 부분이 있을 경우 참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사전에 기재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추후에 확인되는 사항이 있을 경우 대회 참가와 수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회참가전 꼭 숙지해야할 준수사항 및 안내사항입니다.

1) 대회 진행 간 스마트폰(휴대폰)사용이 제한됩니다. 소지하신 스마트폰(휴대폰)은 대회 시작 전 제출 받을 예정이며, 주최측이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위급사항, 특수사항 등 부득이한 상황 시, 주최즉의 안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복장은 제한됩니다. 평상복, 잠옷 이외에 노출이 있는 의상, 청결하지 못한 의상 등은 주최측 판단에 따라 현장 참가 자격 박탈이 가능합니다. (현장에는 탈의실을 구비할 예정입니다) 
3) 음식과 음료를 소지할 수 없습니다. 모든 식음은 주최측이 현장에서 제공해드릴 예정이며, 이외에 취식을 불가합니다. 

4. 본 대회를 진행하며 발생하는 모든 저작물(참가신청 영상, 현장 촬영영상)에 대한 권리 등은 블랭크에 귀속되며, 콘텐츠 제작, 출판, 언론보도 등에 모든 창작활동에 자유롭게 활용될 수 있는 점에 동의합니다. 

5. 참가자의 민감정보(건강 등)를 별도로 수집하지 않는 대신, 건강에 관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사전에 블랭크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만약, 중대한 건강상의 문제를 밝히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블랭크에 귀책 사유가 없음에 동의합니다.

이상입니다~

모두들 대회 참가하셔서 1000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되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