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

에드릭스 #용돈벌이 앱 추천

by 똥's 2019. 7. 16.
728x90

안녕하세요 똥이 입니다.

오늘은 "헤이폴"에 이어서 용돈을 벌수 있는 앱! "애드릭스" 를 소개합니다.

http://appu.kr/?i=12163806

 

인플루언서 마케팅 애드릭스-CPI CPA CPS 제휴마케팅 재택알바 광고

블로그 페이스북 SNS로 집에서돈버는방법 애드릭스입니다.단기재택근무알바 CPI CPA CPS 광고 홍보 수익을 창출해보세요.부업투잡창업 가능

www.adlix.co.kr

위링크를 통해서 애드릭스에 가입을 할 수있습니다.

애드릭스는 캠패인 홍보와 추천인 인센티브를 통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용돈을 벌어보자하는 생각으로 시작을 했는데,

가입하자 마자 10000 POINT를 받았습니다!! 촤~

시작이 상쾌합니다!!~

일단은 우선적으로 말씀 드리면

1POINT = 현금1원

애드릭스 1POINT는 현금 1원과 같습니다.

위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바로 10000 POINT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촤촤~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로 출금 을 할수 있습니다!

출금은 50000 POINT 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애드릭스 POINT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CPI  - CPI(Cost Per Install) : 앱 설치당 수익이 발생됩니다.

CPA -  CPA(Cost Per Action) : 상담DB 접수당 수익이 발생됩니다

CPS - CPS(Cost Per Sale) : 구매가 일어날 경우 수익이 발생됩니다.


애드릭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은,

CPI, CPA, CPS 별로, 홍보를 할 수 있는 캠페인들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자신이 즐겨하는 게임 혹은 홍보를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항목들을 클릭해서, 캠패인 참여를 누르면,

URL주소를 줍니다.

이때 제공받은 URL을 복사해서 자신의 SNS, 블로그 등등에 홍보를 합니다.

홍보한 URL을 통해 사람들이 앱을 설치하거나, 쇼핑을 하거나, 상담신청을 하게되면 POINT가 적립이 됩니다.

촤~

일단은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는데,

지급 POINT가 큰 만큼, 세부적인 조건들이 있습니다.

CPS 먼저 설명드리면,

http://appu.kr/?i=12167936

위 링크는 쿠팡 링크 입니다.

세부적인 조건이 있따고 하는 것은,

단순하게 위 링크로 들어가서 쇼핑을 하면 무조껀 포인트가 적립되지는 않는다는 말입니다.

살펴 보겠습니다~

세부기준은 판매실적 인정기간이 되겠습니다.

판매실적 인정기간 : 1일 

 판매실적 인정기간은 링크를 클릭한 후 해당기간안에 구매가 일어나면 마케터 실적으로 인정되는 기간입니다.
예를 들어, 판매실적 인정기간이 7일인 경우, 링크 클릭후 7일안에 구매가 일어나면 마케터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판매실적 인정기간이 0일인 경우는, URL클릭후 창이 열려있는 동안에 구매가 일어나야 마케터 실적이 인정됩니다.
 CPS 전환건 수익확정은 구매취소가 아닌경우 익익월 7일이후 확정처리(포인트적립) 됩니다.
※ 여행,호텔 캠페인의 경우 여행,숙박이 완료 되고 익익월 7일이후 확정처리(포인트적립) 됩니다.(결제일 기준아님)

쿠팡같은 경우는 판매실적 일정기간에 1일이니까, 위 URL을 클릭하해서 사이틑 구경하고 1일 안에,

구매가 이루어지면 저의 마케터 실적이 되어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1일이 넘어가면 저의 실적이 아니게 되어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는 것이죠.

 

CPS에 대해서만 설명드렸는데 CPI, CPA 모두 세부적인 조건들이 있습니다.

세부적인 조건들을 켐페인을 눌렀을 때, 하단에 상세히 나와 있으니 읽어 보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들 애드릭스로 용돈 많이 벌어봐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