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애드센스 #수익금 100달러 달성 #지급 #애드센스 운영 TIP

by 똥's 2020. 11. 6.
728x90

안녕하세요 똥이입니다.

작년 7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해서, 1번의 애드고시를 떨어지고 11월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글 확인 바랍니다.


2019/11/25 - [용돈] - 애드센스 #거절 #승인 #승인후기

 

애드센스 #거절 #승인 #승인후기

안녕하세요 똥이입니다. 2019년 07월 9일. 블로그 활동이나 글을 써본 경험이 거의없어서, 큰 욕심없이 취미와 여러가지 정보들을 공유하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똥's 취미생활 블로그를 시

jkkingdj.tistory.com


승인을 받고 거의 1년이 된지금 수익금 100달러를 달성해서 너무 기쁜마음으로 글을 쓰고있습니다!! 촤촤촤~

100달러를 달성하기 전까지 정말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

광고를 다는방법을 몰라 한참을 방치했었고,

광고가 삽인 된 후에는 실수로 제 블로그 내 광고를 클릭해 광고제한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또 지인들에게 블로그 소개한답시고 블로그 URL을 보내가다 광고제한을 당하기도 했었습니다.

저또한 초보 블로거이고 많은 수익을 달성하진 못했지만 제 경험을 토대로 애드센스 관리에 있어서 약간의 TIP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TIP 1. 실수로라도 자신의 블로그에 삽인된 광고 클릭 금지!!

-> 자신의 광고 클릭은 정책위반 사항으로 애드센스의 정책위반 사항이 됩니다.
-> 대부분하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은 저와같은 .. 광고제한을 경험하실수도 있어요 ㅠ

TIP 2. 주변지인들에게 직접적 홍보를 통한 블로그 유입 금지!!

-> "티스토리 포럼"을 이용해서 소개 및 홍보를하고 서로서로 맞구독을 통해서 구독자수를 늘려는 것이 좋습니다.
-> 구독자분들이 많이 생기면 "티스토리 피드"에서 구독한 분들의 글도 읽고 댓글도 달고 하면서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 구독자분들의 글 구경중 마음에 드는 광고가 나온다면 눌러서 편하게 보는 것이 좋습니다. #WIN WIN 하는거죠!

TIP 3. 주변인들에게 내광고 눌러주세요 부탁 금지!!

-> 한명이상의 사람들의 반복적인 광고 클릭은 정책위반 사항으로 애드센스의 정책위반 사항이 됩니다
-> 친한지인들의 선의나 관심이 독이 될 수도 있으니, 광고의 클릭요청 보다는 양질의 글을 많이써서 블로그 유입자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애드센스 지급 일정

구글애드센스 고객센터에서 제공하고있는 애드센스 지급일정에 대한 정보 입니다.

애드센스 홈에 들어가면, 예상수입과 잔고 나옵니다.

예상수입은 10월달기준으로, 10월1~31일 까지의 예상수입이 산정되고,

11월초에 확정수입이 되어 잔고에 반영이 됩니다.

잔고가 100달러 이상이되면 매월 21일 경에 일괄적으로 등록했던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빨리 21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익금이 받고나면 후기글 다시 올리겠습니다!

우리 모두 으쌰으쌰해서 부자가 되어 봅시다! 

지급계좌등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글 참조바랍니다. ^^


2020/09/15 - [유용한정보] -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계좌 등록 #카카오뱅크 #SWIFT 코드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계좌 등록 #카카오뱅크 #SWIFT 코드

안녕하세요 똥이입니다. 애드센스 수익금이 100달러에 가까워져서 오늘 급하게 애드센스 지급 계좌 등록을 했습니다! 어려워 하시는분들이 좀 있는거 같아서, 방법을 공유하려고 글을 씁니다!!

jkkingd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