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영도 #피아크카페 #P.ARK #가장큰카페 #제일큰카페

by 똥's 2021. 7. 5.
728x90

안녕하세요 똥이입니다.

주말에 어디가지? 뒤적뒤적 하다가 부산 영도에 부산에서 가장 "BIG"하고 이쁜 카페가 생겻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

ㄴ피아크 업체 등록사진

촤~

정~~말 크고 이쁘죠?

바로 한번 가봤습니다 ㅎ

출처 : 카카오맵

주소 : 부산 영도구 해양로195번길 180


도착!!

ㅋㅋㅋ뭐야 추자공간 왜이렇게 넓은거야?
200~300대는 너끈히 주차 가능할 것 같아요 ㅋㅋ
노란 조끼를 입은 주차요원들이 상당히 많아서 길 잃어버릴 걱증은 노우노~

기둥 곳곳에 주차 요금표가 붙어있어요 ㅎㅎ
참조하세용~

건문 내부로 들어가면 층별 안내문이 바로 보여요!

층별 안내

1층은 브레드 팩토리
4층은 카페 엪 베이커리
5층은 아이스크림

바로 4층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빵을 먼저 고르고 트레이에 담아서 계산대로 오라고 합니다.

촤촤 ~ 다먹을꺼야!

여친몬의 단호한 거절 ㅠㅠ

먹을 만큼의 빵을 집어서, 30여분의 기다림 끝에 카운터에 도착!

빵종류에 비해서 음료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네요 ㅎㅎ

그래도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밀크쉐이크 주문!

헐..

주문이 밀려서 웨이팅이.. 50~60분 걸린다고합니다.

※ 오픈 시간 맞춰 가면 사람이 적어서 웨이팅 없이 주문 쌉 가능!

웨이팅 없이 음료 먹으려먼 밀크티를 추천해주셨어용~

밀크티 가격은 12,000원

응? 좀쌘대..? 

배고프니까 그냥 빠른 계산.

밀크티는
파랑 / 너울 / 여울 
이렇게 3가지 맛이 있는데, 차이점은 잘 모르겠어요 ㅎ

밀크티 주문을 하면
밀크티 1병당 얼음컵 2잔을 받을 수 있어요!

커피 메이킹 하는 곳으로 이동해서 얼음컵 2잔 GET 성공!

촤~

세월이 흐륵수록 사진찍는 실력이 느는듯?

 

실내, 실외 아무대서나 빈자리 잡고 드시면되용!! ㅎㅎ

여친몬이 돗자리 안사왔다! 라고해서,
밬에서 못먹는 알고 실내 빈자리 그냥 착석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실내도 정말 이쁘게 잘 되있어요!!
"고급진 갬성~"

빵 맛있어요 ㅋㅋ
배가 고파서인지 너~무 맛있었어요~!

다먹고 야외 구경이라도 해보자 해서 옥상으로 바로 런!

헐..

뷰가 넘넘 좋은데?

아이들 대려 와서 놀아도 엄청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을 들어버렸습니다..

카운터 옆쪽에서 돗자리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P.ARK 카페 내맘대로 후기

#강력추천

#빵 종류 다양 / 꿀 맛

# 커퓌 웨이팅 길었음 ....
-> 밀크티 생각보다 맛 남! ㅎㅎ

#돗자리 무로대여 해줌
-> 구매하지말아용~

#뷰 BEST

주말 시간 되시면 영도 피아크 놀러가서 힐링 하고 오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