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개금시장 #대 존맛 칼국수 #칼국수 맛집 #부산 칼국수

by 똥's 2020. 10. 26.
728x90

안녕하세요 똥이입니다~!!

지난 주말에 부산 개금시장에 구경을하러 갔는데,

시장 상인들께서 여기오면 꼭 먹고가야할 칼국수집이 있다고 하셔서 들러봤습니다.

추천맛집은 바로
성원칼국수
입니다.

오후2시 늦은 점심이지만,
사람들이 줄을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대기줄 없어지자 마자 바로 한컷!!


촤~

맛집포스 느껴지시나요?! ㅎㅎ

메뉴는 칼국수 단일 메뉴입니다.

곱빼기 7000원

보통 6000원

저는바루 곱빼기~!

웨이팅 하면서 미리 주문을 했습니다😝

 

부산진구 냉정로 220-1
네비 찍으시면됩니다.

부산 개금 골목시장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30~20:00
이구요,

 

첫재쭈와 셋재쭈 일요일은
휴무일이라고합니다!

휴무일 꼭 체크해주헤요!🧐

 

촤~

양이 상당합니다ㅎㅎ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이렇게 심플하게 나와요~

젤 왼쪽에 있는게 다대기인데
매콤한거 좋아하면 듬뿍 넣어 드시면됩니다ㅎ

#맛으로 승부한다는 사장님의 강한자부심!

바로 먹어봤습니다ㅎㅎ

디테일 표현해보자면,

10분간 푹 삶아서 면이 진짜부드러워요

근데 면빨이 굵어서 힘이 없지 않구
탱탱합니다ㅎㅎ

우동면같은 칼국수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면은 진짜 좋았습니다!

국물은 시~~원해요!!
중독성이 있는 맛👍

강 력 추 천

해봅니다ㅎㅎ

부산 개금시장 놀러가시면

꼭꼭!!

드셔보세요😁